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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 석의와 해석들이 하나님의 말씀의 의도하심을 배반하는 해석들...”
조회 83 추천 0 비추천 0 2020-05-07 04:48 작성자 : 전규성


성경 석의와 해석들이 하나님의 말씀의 의도하심을

배반하는 해석들...”


 

*. 5:17. 말씀을 예를 들어 모세율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내가 율법을 안 지키고, 선지자 노릇도 하지 않으려고 왔다고

생각지 말라. 율법을 지키고, 선지자 노릇도 하기 위하여 온 것이다.

그리스도 율법(고전 9:21), 복음을 줌으로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말씀을 이렇게 해석하여야 합니다

 

3:31.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폐하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굳게 세우느니라.”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안 지키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다 더 잘 지켜 세우느니라.

이렇게 석의하여야 하는 말씀들입니다.

 

율법이 폐하였다는 말씀은 복음으로 대체되었기에 효력이 없다는

말씀이지, 쓰레기처럼 폐기 처분되어 버렸다는 말씀이 아닙니다.

율법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경에 기록되어

언약의 변천사를 교훈합니다.

 

*. 5:18. 말씀을 예 들어 율법은 폐할 수 없다는 견해?

 

마태복음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사랑은 율법의 완성입니다.

문자적으로는 율법이 사랑으로 완성된다면,

문자적으로 일점일획도 변한 것이 아닙니까?

 

말씀은 문자의 모세율법의 일점 일획을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라,

율법의 의도와 요구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모세율법이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바꾸어짐으로 더 완전케 된 것입니다.

 

   

*. 율법은 죽게 하는 법이 아니라는 견해? 

 

구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주어지기

전이기에 어떻게든 율법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스라엘이 극도로 범죄할 때에 율법을 주셨는데,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몽학선생으로 주신 것입니다.

율법의 정죄가 있는 한 구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이 세상에는 의인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율법은 선하며 의로운 것이지만, 지키지 못하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  

죽게 하는 법일 뿐입니다.

 

고후 3: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율법, 조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 때문에도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성문자로 기록되어 있어도 교리 때문에 믿지 않습니다.  

 

7:10. “생명에 이르게 할 그 계명이 내게 대하여 도리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되었도다.” 

 

십계명과 율법은 거룩하고, 의롭고, 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죄인인 나를 정죄하고 나를 죽게 합니다.

그렇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율법이 정죄한 죄와

사망의 법, 율법을 폐하시고, 해방시키신 것이 구원입니다.

 

7:12-13. ”이로 보건대 율법은 거룩하고,

계명도 거룩하고 의로우며 선하도다.

그런즉, 선한 것이 내게 사망이 되었느냐? 그럴 수 없느니라.

오직 죄가 죄로 드러나기 위하여 선한 그것으로 말미암아

나를 죽게 만들었으니,

이는 계명으로 말미암아 죄로 심히 죄 되게 하려 함이라.“

 

그러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그리스도께서 제물이 되어   

언약의 피흘려 드린 제사는 그리스도를 믿는 자의 죄와 정죄하는

율법을 폐하신 것이   구속사의 핵심입니다.

 

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천주교와 기독교는 구속사에서 죄의 폐함은 거론하지만, 사망의 법,  

율법의 폐함은 말하지 않습니다. 유대교와 천주교의 협작입니다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구속사로 구원을 정확히 설명한 말씀입니다.

 

*. 율법 중에 의식법과 도덕법을 나누어 의식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야고보서 2:10-11.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율법은 구분할 수는 있지만, 나눌 수 없는 단일체이고유기체입니다.


하나님 말씀에 나눌 수 없다는데, 교리는 나누고 있습니다.

제사법은 폐하였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고

교리, 헌법, 신학은 정하였습니다.

사도바울이 전한 복음과 정면 배치됩니다.

율법이 복음으로 대체된 것입니다.

첫 언약이 새 언약으로 대체된 것입니다.

 

*.십계명과 율법이 폐하였다는 말씀을 부정하는 견해?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사도바울은 예수 그리스도를 설명하면서 계명의 율법을 십자가로

자기 육체로  폐하셨다고 전파하였습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핵심입니다.

 

말씀은 십자가의 구속사가 바로 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십계명을 기본으로 하여 보완하여 주신 것이 새 계명입니다(13:34).

 

새 계명이 대표성을 가지며, 새 법, 새 계명만 유효합니다.” 

 

13:9.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엣 계명, 십계명은 폐하였습니다.  

새 계명에는 십계명이 녹아있습니다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전엣 계명이란 말씀에는 십계명을 포함한 구약의 모든 계명을 일컬음입니다.


모세율법 폐함을 믿는 이만, 참 복음의 그리스도인입니다!

유대교, 천주교, 기독교는 다른 복음의 주에 이름을 믿는 교회입니다

최종적으로 그리스도인에 신앙을 점검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1: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히브리서 8:13.

“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첫 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새 언약만, 유효합니다. 

 

*. 이스라엘과 율법이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어떻게 보면 하나님의 말씀을 전부 다 행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성경과 정 반대의 말씀이고, 다른복음이고(1:6-10),

가짜 주에 이름으로 신앙생활하고 있습니다(7:22).

 다른복음은 율법과 복음이 합한 것이고,

다른복음을 믿으면, 가짜 주에 이름으로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다보면.

육적, 표면적 이스라엘과 영적, 이면적 이스라엘로 자연스레

나누어짐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상관없이 전제하는 생각을 가진 것을 봅니다.

 

유대인은 표면적 유대인과 이면적 유대인으로 보아야 하고,

표면적 유대인은 폐하였으며, 이면적 유대인이 세워졌습니다.

 

이 새상에는 유대인은 없고, 믿는 이와 불신자만 있을 뿐입니다.

 

31:36-37. "이 규정이 내 앞에서 폐할진대,

이스라엘 자손도 내 앞에서 폐함을 입어 영영히

나라가 되지 못하리라.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참으로 중요한 말씀을 신학은 묵살하였습니다.

 

말씀 중에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위대성을 말씀하시며,

표면적 이스라엘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말을 바꾸어 인간은 하늘을 측량할 수도 없으며,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이스라엘을

폐할 수 없다고 쾌변을 늘어놓고 있습니다.

 

말씀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지 인간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다 하실 수 있기에 이스라엘을 폐한다는 말씀입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하늘도 측량하실 수

있으며,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음은 자명한 일입니다.

 

표면적 유대인은 폐하셨고, 이면적 유대인을 세우셨습니다.

 

2:28-29. “무릇 표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 아니요.

표면적 육신의 할례가 할례가 아니니라.

오직 이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며 할례는 마음에 할지니,

영에 있고 율법 조문에 있지 아니한 것이라.

그 칭찬이 사람에게서가 아니요.

다만 하나님에게서니라

 

11:20. “옳도다 저희는 믿지 아니하므로, 꺾이우고,

너는 믿으므로 섰느니라.

높은 마음을 품지 말고 도리어 두려워하라.”

 

표면적 유대인은 그림자였고, 이면적 유대인이 참이었습니다.

 

"이면적 유대인(그리스도인)을 세우시기 위한

하나님의 원대하신 섭리와 역사하심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표면적 이스라엘과 이방인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를 이면적 이스라엘로 바꾸어

주시기 위하여 오신 언약의 사자(3:1)로 오셨고,

새 언약의 중보자(9:15)이십니다

 

 

*. 첫 언약이 폐하지 않았고,

새 언역과 같은 효력이 있다는 견해?

 

인류에 구원이 차별 없이 주시는 과정에서 먼저 이스라엘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에게 주어졌던 것이 첫 언약입니다

이스라엘과 첫 언약이 폐하였습니다.

 

31:31-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 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첫 언약이란? 하나님과 이스라엘이 첫번째 맺은 언약으로

십계명, 모세율법으로 육적인 법을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이 첫언약을 깨트린 댓가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으셨던 약속을 폐하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영원히 되지 못하며, 이스라엘을 버린다고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씀하셨습니다.

 

31:36-37. “이 규정이 내 앞에서 폐할진대 이스라엘 자손도

내 앞에서 폐함을 입어 영영히 나라가 되지 못하리라.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사람은 하늘을 측량할 수 없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없으니, 이스라엘을 절대 버리지 않는다는 주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씀에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씀이 전혀 없으며,

하나님은 전능하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반어법으로 말씀하셨다는 엉터리 말로 둘러댑니다.

 

그리스도를 언약의 사자(3:1)로 보내셔서

십자가의 구속사로 율법의 요구를 이루시고, 부활하심으로

새 언약을 세우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주십니다.

 

8:6-13. “그러나 이제 그가 더 아름다운 직분을 얻으셨으니,

이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시라.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열조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저희와 세운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저희를 돌아보지 아니하였노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또 각각 자기 나라 사람과

각각 자기 형제를 가르쳐 이르기를 주를 알라,

하지 아니할 것은 저희가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저희 불의를 긍휼히 여기고

저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첫 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새 언약이란?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 그리스도인과 맺은 

새 약속으로 새 계명, 그리스도의 복음, 그리스도의 율법,

성령의 법, 영적인 법입니다.

 

 

*. 사도바울이 기록한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면,

반드시 명심하여야 할 말씀.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성문자로 기록된 말씀의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세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2:13-15. “또 범죄와 육체의 무할례로 죽었던 너희를 하나님이 그와 함께 살리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시고 우리를 거스르고 불리하게 하는

법조문으로 쓴 증서를 지우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말씀의 명시된 분명한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세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설명하면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습니다

말씀은 십자가의 구속사가 바로 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십계명을 기본으로 하여 보완하여 주신 것이 새 계명입니다(13:34). 

새 계명이 대표성을 가지며, 새 법, 새 계명만 유효합니다.”

 

13:9.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엣 계명, 십계명은 폐하였습니다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모세율법 폐함을 믿는 이만, 참 복음의 그리스도인입니다

유대교, 천주교, 기독교는 다른 복음의 주에 이름을 믿는 교회입니다.  

최종적으로 그리스도인에 신앙의 점검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1:7-8.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고후 2:17. "우리는 수다한 사람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하게 아니하고 곧 순전함으로

하나님께 받은 것같이 하나님 앞에서와 그리스도 안에서 말하노라."

 

[] 혼잡: 포도주에 물을 탄다는 의미

 

참기름에 다른 것을 조금만 석으면 가짜 참기름입니다.

가짜 참기름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참기름은 가짜 참기름입니다.

 

다른 복음의 교회에서 전하여지는 모든 복음은 저주받는 다른 복음입니다.

뿐만 아니라, 복음전파, 전도, 충성, 봉사, 기도, 헌금, 모두 다 가짜입니다.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 복음과 다른 복음은 구속사로 구별하여야 합니다.

 

구원을 정확하게 설명하신 말씀입니다.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구원을 설명할 때에 반드시 기본적으로 전제 되어야 할 말씀입니다

죄와 사망의 법에서라는 말씀은 율법에서 정한 죄와 죽게 하는 

사망의 법, 율법을 폐하시고,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로 석의하여야 합니다.

 

모세율법은 사람 입장에서 보면, 죽게 하는 법일 뿐입니다

 

7:10. “생명에 이르게 할 그 계명이 내게 대하여 도리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되었도다.” 

 

고후 3: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율법 조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 때문에도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그러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그리스도께서 제물이 되어 

 

언약의 피 흘려 드린 제사는 그리스도를 믿는 자의 죄와 정죄하는

율법을 폐하신 것이 구속사의 핵심입니다.

 

교리가 잘못된 것은 율법에서 제사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고 정하였습니다.

율법은 구분할 수는 있지만, 분리할 수 없는 유기체입니다.

 

야고보서 2:10-11.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하나님 말씀에 나눌 수 없다는데, 교리는 나누고 있습니다

종교지도자, 학자들의 변명입니다.

 

1: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서신서에서 지키라는 모든 계명은 십계명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새 계명, 성령의 은사 사랑입니다.

 

칼은 요리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한 것이지만

강도질 하는 손에 쥐어지면, 큰일입니다.

성경도 그리스도의 영에 사람에게는 생명의 말씀이지만,

구속사를 잘못알고, 언약의 배반자의 손에 들려지면,

그 성경은 다른 복음이 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구속사를 다르게 해석하는 사람의

손에 들려진 성경은 다른 복음입니다.

율법은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율법의 요구대로 의롭게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율법은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몽학선생입니다.

율법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복음이 보이지 않습니다

 

7:6. "이제는 우리가 얽매였던 것에 대하여 죽었으므로 율법에서 벗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영의 새로운 것으로 섬길 것이요.

율법 조문의 묵은 것으로 아니할지니라."


5:4.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


 율법을 지켜서 의롭게 살려고 한다면, 그리스도와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다는 사실입니다. 교리의 구원론이 옳다고, 인정한다면,

율법, 복음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교리의 성경지식은 구속사가 잘못되었기에 전부 수정되어야 합니다.

다른 복음은 하나님을 거역합니다.

 

그리스도의 완전한 복음과 다른 것이 다른 복음입니다.

사도바울이 전한 복음외의 것은 다른 복음입니다.

갈라디아서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참기름에 다른 것을 조금만 혼합되어도 가짜 참기름입니다.

가짜 참기름의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참기름은 가짜입니다.

구속사가 잘못된 사람에 성경해석은 다른 복음입니다.

하나님 말씀 성경에서 말하는 정확한 구속사입니다.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사망의 법은 죽게 하는 모세율법을 말합니다.율법에서 해방하였다는 말씀은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율법과 전혀 상관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철저히 굴복되어,

하나님의 말씀에서 말씀하시는 구속사와 같은 신앙사상을 가진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의 말씀이지만,

 

교리에 굴복되어

하나님 말씀과 교리의 구속사가 다른데,

교리의 구속사의 사상을 가진 이에게는 성경은 다른 복음이 됩니다.

 

기독교는 천주교에서 신교로 분파하면서  천주교의 교리를 대부분,

기독교 교리화 하였습니다.

 

초대교회는 성령의 인도하심대로 교회가 세워젔습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이 아닌, 교리의 교회는 다른 복음의 교회입니다.

 

성경을 깊이 연구하면, 천주교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사와 정반대의 다른 복음으로 형성된 종교이고,

기독교는 천주교의 곁가지에 불과합니다

 

맨날, 한 말 또, 하고, 성경 말씀 그것뿐이 알지 못합니까? 하고

비웃을지 모르지만, 성경을 읽으면, 음녀라고 나옵니다.

예수 그리스도만 섬겨야 할 신부가 음탕한 사단과 음탕한 생활을 한다는 것입니다.

 

바벨탑, 바벨론이 망하였드시, 반드시 징벌하십니다.

 

모세율법이 폐하지 않았다거나,

제사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교회들이 그렇습니다.

? 그런가를 말씀으로 지적하는 것입니다.

 

천 번, 아니, 만 번이라도 외처야 합니다.

    

지금의 교회에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로 폐하여 없어야 할

십계명, 모세율법의 구약 절기들, 율법의 십일조등이 가득합니다.

 

사도들이 전한 말씀에는 새 언약의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였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누구이든, 사도바울의 신앙사상에 반하거나,

사도들과 사도바울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반하는 것은

전하면 저주받는 다른 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굴복하는 만큼이 자기 신앙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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