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준21 연장세미나

추천 : 0  |  비추천 : 0  작성자: 관리자  |  2018-11-09 15:42

한미준21 연장세미나가 2018년 10월 22일부터 24일 평창 힐링센타에서 개최되었다. 이 세미나는 2018년 한미준21 세미나에 강사로 참여한 황규식목사(수지산성교회)가 "90% 초신자인 중형교회의 비결"에 대한 강의에 연장선에서 목회자들을 초청하여 마련된 자리였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특히 개척교회 목회자들은 현실목회에 접목할 내용들에 집중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30여명의 목회자들은 실제적인 교회접목 방법들을 공유하며 새로운 도전과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의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초신자 90% 정착 세미나가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며 준비된 식사와 대접에 매우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새신자 정착 90%가 말로만이 아닌데요. 이렇게만 가르친다면 새신자가 절대 떠나지 않겠네요. 실전목회 최고입니다."

"진작에 이런 강의를 듣고 교회에 접목했다면 우리 교회 성도들이 떠나지 않았을 겁니다. 너무 아쉽네요.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새신자가 왔을 때 구원의 확신, 인도의 확신, 기도응답의 확신, 승리의 확신, 사죄의 확신 시리즈와 생활치침만 가르쳤는데 황 목사님 말씀대로 가르치면 절대 성도들이 빠져나가지 않겠네요."


이 세미나를 주최한 수지산성교회는 성도의 90% 이상이 불신자를 전도한 결과로 성장한 교회이다. 선교목회, 교육목회, 복지목회의 사명을 가지고 성도들이 함께 선한 사역에 동참하고 있다.







핫클립

  • . 등록된 뉴스가 없습니다.